금정구장애인복지관

알림마당

공지사항

금정구장애인복지관에서 알려드립니다.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2016년 사회복지시설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협조요청 사항 알림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9-30 조회수 14504
우리 복지관에서는 '부산광역시 사회복지시설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9조에 따라 2016년 사회복지 이용시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부산복지개발원에서 실시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만족도 조사 개요와 안내문을 게시합니다.

가. 고객만족도 조사 개요
1) 조사명 : 2016년 부산광역시 사회복지시설 고객만족도 조사
2) 조사방법 : 전화조사(1:1 개별 전화면접)
3) 조사기간 : 2015.10.10(월)~10.21(금)
4) 조사대상 : 시설별 50명(복지관 이용자 300명 중 연락)
5) 결과활용 : 사회복지시설 평가(3년 단위)시, 고객만족도 결과 반영, 이용시설의 서비스 개선 활용 등

*첨부서류 :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문
download : 첨부파일다운안내문_개발원.hwp
이전글 :   취약계층 장애인 특별조사
다음글 :   2024년 금정구장애인주간보호시설 2차 추경 세입.세출 예산 공고
리스트
게시물 수 : 63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공지 자원봉사자 카드 양식 관리자 15.06.09 83,556
공지 홈페이지 저작권 안내 운영지원팀 13.08.27 84,410
공지 금정구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 이용규칙 관리자 11.02.18 86,504
595 2022년 금정구장애인복지관 장애인주간보호시설 세입·세출 결산 공고   관리자 23.03.20 2,117
594 2023년 1차 추가경정 금정구장애인복지관 장애인주간보호시설 세입·세출예산 공고   관리자 23.03.20 2,240
593 2023년 금정구장애인주간보호시설 1분기 운영위원회 결과보고   관리자 23.03.14 2,287
592 2022년 금정구장애인주간보호시설 종합 운영평가 보고서   관리자 23.02.10 2,481
591 2022년도 종합 운영평가 결과   관리자 23.02.10 2,694
590 2023년 금정구장애인복지관 서비스 이용료 안내   관리자 23.01.18 2,776
589 2022년 금정구장애인복지관 장애인복지관 후원금(품) 수입 및 사용 결과보고   관리자 23.01.11 2,625
588 [안내] 2022년 기부금영수증 발급 관련 안내   관리자 23.01.10 2,464
587 2022년 하반기 이용자 간담회 건의 및 조치사항 보고   관리자 23.01.05 2,661
586 2022년 금정구장애인복지관 장애인주간보호시설 후원금(품) 수입 및 사용 결과보고   관리자 23.01.02 2,56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