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구장애인복지관

알림마당

공지사항

금정구장애인복지관에서 알려드립니다.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2016년 사회복지시설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협조요청 사항 알림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9-30 조회수 14501
우리 복지관에서는 '부산광역시 사회복지시설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9조에 따라 2016년 사회복지 이용시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부산복지개발원에서 실시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만족도 조사 개요와 안내문을 게시합니다.

가. 고객만족도 조사 개요
1) 조사명 : 2016년 부산광역시 사회복지시설 고객만족도 조사
2) 조사방법 : 전화조사(1:1 개별 전화면접)
3) 조사기간 : 2015.10.10(월)~10.21(금)
4) 조사대상 : 시설별 50명(복지관 이용자 300명 중 연락)
5) 결과활용 : 사회복지시설 평가(3년 단위)시, 고객만족도 결과 반영, 이용시설의 서비스 개선 활용 등

*첨부서류 :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문
download : 첨부파일다운안내문_개발원.hwp
이전글 :   취약계층 장애인 특별조사
다음글 :   2024년 금정구장애인주간보호시설 2차 추경 세입.세출 예산 공고
리스트
게시물 수 : 63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공지 자원봉사자 카드 양식 관리자 15.06.09 83,556
공지 홈페이지 저작권 안내 운영지원팀 13.08.27 84,409
공지 금정구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 이용규칙 관리자 11.02.18 86,504
615 2024년도 금정구장애인주간보호시설 세입·세출예산 공고   관리자 23.12.20 859
614 2023년 4분기 금정구장애인복지관 운영위원회 결과   관리자 23.12.14 1,053
613 2024년 식자재 구매(총액계약) 입찰공고   관리자 23.12.13 866
612 2023년 금정구장애인주간보호시설 4분기 운영위원회 결과보고   관리자 23.12.11 947
611 2024년 금정구장애인복지관 사업계획서   관리자 23.11.30 1,156
610 2023년 복지관 이용자 만족도 및 욕구조사, 이용자 심층 인터뷰(FGI)   관리자 23.11.29 1,066
609 2023년도 금정구장애인복지관 3차 추가경정 세입·세출예산 공고   관리자 23.09.22 2,044
608 2023년 금정구장애인주간보호시설 3차 추가경정 세입·세출예산 공고   관리자 23.09.21 1,773
607 2023년도 금정구장애인주간보호시설 3분기 운영위원회 결과보고   관리자 23.09.19 1,695
606 2023년도 금정구장애인복지관 3분기 운영위원회 결과보고   관리자 23.09.19 1,712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