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6년도 이용자 고충사항 처리결과 안내 이용자 고충사항 접수에 따라 실시한 이용자 고충처리위원회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복지관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Ⅰ. 물리치료실 이용 건의 ① 통증치료(전기치료) 중단에 대해 내년에 치료할 받을 수 있도록 요청함 - 현재 인력부족의 문제로 서비스가 중단된 상황임 ※ 사회복무요원 배치를 통해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조정예정 Ⅱ. 신규 프로그램 요청 ① 웃음치료 프로그램 신설 요청 ② 국악프로그램 신설 요청 ※ 수요 조사 후 내년 사업추경을 통해 신설하되, 인원이 적을 경우 다른 기관 연계를 통해 서비스 혜택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 Ⅲ. 편의시설 설치 요청 ① 핸드드라이어가 화장실마다 배치가 되어있으나, 용량이 적어 효율성이 떨어짐 ※ 렌탈여부 파악예정 Ⅳ. 버스정류장 위치변경 요청 ① 버스정류장과 복지관과 거리가 멀고 오르막 길이라서 지체장애인이 복지관까지 오기가 매우 힘듬 ※ 구청 공문 발송하여 요청예정 * 앞으로도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게시판, 건의함 등을 통해 언제든 의견주시기 바랍니다. 2016. 12. 12.
금정구장애인복지관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