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년 9월 27일 (수) 10:30에 실시한 2017년 3분기 복지관 이용자 간담회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연번 | 욕구 및 건의사항 | 조치사항 | 1 | 장애인 화장실 칸 안에 휴지걸이 설치 및 휴지 비치 | 즉각 조치 | 2 | 정보화교실 컴퓨터 교체 | 정보화교실 컴퓨터 일체 점검 실시 / 추후 예산 반영하여 수리 및 교체 예정 | 3 | 다른 장애인 정보화교육사업 지원을 통한 정보화교육 기회 확대 | 부산시청 지원사업인 취약계층 교육을 진행 중이므로 추가적으로 다른 정보화 교육지원사업은 지원받기가 어려움 | 4 | 성인기 발달장애인 멘토링 프로그램 ‘너랑나랑’ 의 진행회기를 확대요청 | 2017년 12회기(회당 2시간)에서 2018년 15회기(회당 3시간)을 계획하고 현재 사업계획 수립 중에 있음 ※타 사업과의 조정을 통해 변경될 수 있음 | 5 | - 대규모 나들이프로그램 실시요청 나들이 참가비의 부담 | 이용자 욕구가 반영되기 어려운 대규모 나들이 보다 소규모로 프로그램별 나들이를 실시하여 이용자 욕구에 맞춰서 진행할 예정임 한정된 예산으로 인한 나들이 참가 자부담은 이용자의 양해를 바람 | 6 | 이동식 농구대?축구 골대 설치요청 | 복지관 내 설치장소가 없어서 설치가 어려움 | 7 | 자전거 보관대 설치요청 | 추후 자전거 이용자가 증가할 경우 설치 검토 예정 | 8 | 3층 남자 화장실 세면대 보수요청 | 즉각 조치 | 9 | 탁구대 설치 요청 | 상시 설치는 어려우며, 요청이 있을 시 탁구대 설치 및 기타 장비 대여 가능 | 10 | 복지관에서 피검사 및 혈압체크 서비스 요청 | 복지관 내에서 의료행위는 불가하여 서비스 지원불가능함 | 11 | 서예프로그램 개설 요청 | 욕구 조사 후 프로그램을 개설여부 확인 타기관 및 주민센터에서 진행하고 있는 관련 프로그램 정보제공 |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