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
2016년 사회복지시설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협조요청 사항 알림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6-09-30 |
조회수 |
14745 |
우리 복지관에서는 '부산광역시 사회복지시설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9조에 따라 2016년 사회복지 이용시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부산복지개발원에서 실시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만족도 조사 개요와 안내문을 게시합니다.
가. 고객만족도 조사 개요
1) 조사명 : 2016년 부산광역시 사회복지시설 고객만족도 조사
2) 조사방법 : 전화조사(1:1 개별 전화면접)
3) 조사기간 : 2015.10.10(월)~10.21(금)
4) 조사대상 : 시설별 50명(복지관 이용자 300명 중 연락)
5) 결과활용 : 사회복지시설 평가(3년 단위)시, 고객만족도 결과 반영, 이용시설의 서비스 개선 활용 등
*첨부서류 :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문 |
download :
안내문_개발원.hwp
|
|
이전글 : 취약계층 장애인 특별조사
|
다음글 : 2024년 3분기 금정구장애인복지관 운영위원회 결과보고
|
|
|
|
|